시간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2020. 6. 2. 21:44카테고리 없음


시간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시간을 제대로 관리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비효율적일 때, 당신은 본질적으로 시간을 포기하는 것이고, 그것은 이 바쁜 세상에서 살기 힘든 방법이다.


일을 하면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면, 자기 자신을 위한 시간이나 가족과 함께 보낼 시간을 얻기가 어렵다.




만약 당신이 항상 늦는 것처럼 보인다면 마감일을 더 잘 기억하도록 노력해라.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다른 일은 뒷전으로 밀리게 되고 모든 것이 고통받게 된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스케줄을 유지한다면, 당신은 필요한 스트레스 없이 모든 일을 관리할 수 있다.


핵심은 자기 페이스를 맞추는 것이다.




항상 시간을 현명하게 분배해라.


각 작업의 길이를 고려하여 어느 정도의 시간을 들여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이것은 시간 관리와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예상치 못한 자유 시간이 있다면, 단순히 자신에게 약간의 시간을 들이거나 길가에 떨어진 일을 따라잡기 위해 그것을 이용하라.




매일 아침 전체 일정을 검토하여 시작하고 빈 자리를 채우십시오.


하루를 시작할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준다.


예약을 너무 많이 예약하지 않았는지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




만약 시간 관리가 상당히 힘들다고 생각한다면, 전날 저녁의 계획을 세우도록 노력하라.


매일 저녁 앉아서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스케치해 보아라.


시간을 갖고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매일의 압박에 대처할 준비가 될 수 있다.




항상 당신이 매일 성취하려고 노력하는 것들의 우선순위를 매겨라.


당신은 중요하지 않은 활동이 당신의 하루의 많은 부분을 소비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자신의 일의 우선순위를 정함으로써,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일에 당신의 에너지와 시간을 효과적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의 업무를 중요도 순으로 리스트에 적어라.




사물에 대해 아니라고 말하는 법을 배워라.


실제로 시간이 없을 때 일을 하기로 합의함으로써 엄청난 스트레스를 떠맡는 사람들이 많다.


새 프로젝트에 찬성한다고 말하기 전에 일정을 잘 지켜봐라.


만약 여러분이 이미 너무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이제 상황을 충분히 생각해 보고 아마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몇 가지 업무를 위임해 주시겠습니까? 만약 있다면,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아침에 제일 먼저, 하루를 위해 무엇을 성취해야 하는지 생각해봐.


종이와 펜을 구해서 당신이 성취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과 그것이 얼마나 걸릴지 적어라.


이것은 당신의 시간을 잘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용자가 만든 일정을 보십시오.


당신이 제거할 수 있는 비필수적인 작업이 있는가? 당신이 완성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저 위에 있는가? 만약 당신이 모든 일을 처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에게 일을 주어라.


다른 사람이 업무를 인계받으면 다른 항목도 자유롭게 처리할 수 있다.




일을 계속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다.


새로운 과제에 대처하기 위해 당신이 하고 있는 과제에서 초점을 옮기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라.


사람들은 종종 당신이 아직 일을 끝내지 못했을 때 당신에게 더 많은 일을 주고 새로운 일을 먼저 끝내라고 요구한다.


시간을 가로채지 마라.


다른 일을 마칠 때까지 일을 시작하지 마라.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정말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죽이거나 재미를 잃을 때 사실이다.


좋은 삶을 살기 위해서는 시간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지금 바로 이러한 제안을 사용하여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