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으로 코골이를 끝내기

2020. 6. 2. 21:45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으로 코골이를 끝내기



꿈꿔왔던 편안한 잠은 얻을 수 있지만 코골이를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코골이를 계속하도록 허용함으로써 신체적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코골이를 멈추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콧구멍을 비우거나 열면 코 고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코가 막히거나 막힌 코는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감기에 걸렸을 때 비강을 맑게 하기 위해 증기 문지르기, 가습기, 네티 냄비 또는 증기 샤워기를 사용한다.


여러분은 코의 통로를 열기 위한 수단으로 코의 스트립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이고, 코 고는 것을 발견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오.


임신부는 비강에 체중이 더해져 코를 고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아기가 여전히 충분한 산소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이 사실인지 판단하려면 즉시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코를 골면 술은 피해야 한다.


잠잘 때 항히스타민제, 신경안정제 및 기타 수면제를 피하십시오.


이 약들은 기도를 위축시키고 코를 더 골게 하는 근육 이완제의 역할을 한다.




코 고는 것을 피하려고 할 때, 매일 밤 네 옆에서 잠드는 것을 시도하라.


등에 업혀 자면 코를 골 가능성이 높아진다.


엎드린 상태에서 잠을 자면 등과 목에 스트레스가 생긴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을 자제하고 대신 옆구리를 택하는 것이 당신에게 더 이상적일 것이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코를 골게 하는 것을 줄일 수 있다.


한 내과의사는 노래를 부르는 것이 목의 근육을 튼튼하게 하고 부드러운 미각을 만들기 때문에 코를 고는 데 좋은 치료제라고 믿는다.


이러한 근육에 힘을 주어 근육이 좁아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코를 골면 잠을 방해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 한 시간 동안은 운동을 피하도록 하라.


잠자기 직전에 운동을 하면 일단 잠을 자려고 하면 숨이 조금 모자라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운동을 하면 숨이 차서 기도가 위축될 수 있다.




유제품은 유당불내증이 아니더라도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유제품이 가래 생산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발생한다.


과도한 가래가 목과 코 양쪽의 기도를 방해한다.


밤에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대신에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그것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지 살펴봐라.




자기 전에 꿀 한 스푼을 먹어라.


아무도 그것이 코를 고는 것을 진정시키는 이유를 알지 못하지만,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일화적인 증거는 강하다.


그러나 꿀은 민간 의학에 무수히 많은 응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사용이 전적으로 놀라운 것은 아니다.




자신과 타인을 위해 건강을 지킬 필요가 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 당신이 완전하고 건강한 삶을 살기를 원한다.


코를 고는 것을 억제하는 것은 많은 건강 문제로부터 여러분을 구할 수 있다; 그것은 치료하는 것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노력을 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코골이를 성공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최고의 행운!